• UPDATE : 2022.9.30 금 22:21
HOME 교육/문화 문화/체육
유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치기구 연합 프로젝트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청소년들의 희망 메시지 전달
유림 청소년 문화의집 (사진제공 -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유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8월부터 3개월에 걸쳐 “청소년자치기구 연합 프로젝트”를 실시하였다.

이번 프로젝트는 유림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자치기구인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자원봉사단, 청소년동아리의 80여명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코로나19로 지친 청소년 및 지역주민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자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여 진행된 프로젝트이다.

자치기구 청소년들이 직접 희망 문구를 공모하여 지역 청소년들에게 투표를 받았다. 그중 가장 많이 선택된 “코로나19의 기적, 우리 함께 만들어요!”를 대형 현수막으로 제작하여 청소년들의 손으로 직접 핸드 페인팅 작업 후 게시하였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청소년은 ‘우리가 직접 기획하고 진행한 프로젝트라 더 뜻깊고 기억에 남을 것 같다. 희망 메시지를 보며 어려운 시기에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앞으로도 유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참여하고 다양한 활동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청소년자치기구의 역할을 확대하고 적극 지원 할 계획이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 사항은 유림청소년문화의집(031-328-9894),
홈페이지(http://www.yiyf.or.kr)로 문의하면 된다.

송정민 기자  bgg4135@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