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0.30 금 18:14
HOME 사회 사회
경기동부보훈지청,‘스테이 스트롱 캠페인’동참오늘 17일, 코로나19 극복과 조기종식 기원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 사진 (사진제공 - 경기동부보훈지청)

경기동부보훈지청(지청장 김장훈)이 오늘(17일)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은 거품으로 두 손을 씻으면서 기도하는 모습을 표현한 로고와 같이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것으로, 올해 3월 외교부에서 시작된 글로벌 릴레이 캠페인이다.

경기동부보훈지청은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는 등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응원의 메시지를 주고자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다음 캠페인 참여 주자로는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일선에서 봉사하고 있는 이천소방서를 지목하며 코로나19 극복 의지를 함께 이어가도록 했다.

김장훈 지청장은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될 수 있도록 국민 모두가 개인위생 관리와 생활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기를 바란다”며 “경기동부보훈지청 또한 코로나19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