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9.22 화 17:13
HOME 사회 처인구
‘황소고집’의 어르신 위한 한결같은 후원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 사랑의 라면 100박스 후원

[용인뉴스=박재호 기자]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은 ‘황소고집 본점'과 '능원1호점’이 연계하여 어르신을 위한 라면 등 후원을 아낌없이 지원받고 있다.

황소고집 후원 (사진제공 -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

지난 31일 황소고집은 용인시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라면 100박스를 후원하였으며, 지난 2016년부터 지속적으로 쌀, 떡, 고기 등의 식품 및 생활용품을 후원하여 총 62건의 후원품들을 전달하였다.

특히, 이번 후원은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가장 선호도가 높은 음식을 사전에 조사하여, 1순위인 라면으로 구입하여 후원하였으며, 이는 추후 어르신들의 결식 예방을 위해 지원할 예정이다.

황소고집 본점 서상숙 사장은 “작은 마음이지만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복지관과 함께 어르신을 위한 후원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기태 관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한결같은 마음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는 황소고집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후원품은 어르신들께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황소고집은 지역사회 다양한 후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소상공인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박재호 기자  insky115@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재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