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1.26 수 16:10
HOME 코로나-19 특보
기흥‧수지구서 코로나19 확진환자 2명 추가 발생인시, 헝가리 입국시민과 영덕동 어린이집 확진자 가족 등
기흥구보건소 선별진료소
[용인뉴스 권태훈 기자] 용인시 기흥구와 수지구에서 코로나-19 확진환자 2명이 추가 발생했다.
 
용인시는 12일 수지구 성복동의 A 씨(용인-90)씨와 기흥구 흥덕마을 동원로얄듀크 거주 B 씨(용인-91)가 코로나-19 확진환자로 등록됐다고 밝혔다.
 
A 씨는 지난 11일 헝가리에서 독일을 경유해 입국한 해외 입국자로, 가족의 차로 자택으로 이동한 후 이날 수지구보건소에서 검체를 채취했으며 12일 민간검사기관인 GC녹십자의 진단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
 
이에 시는 A 씨를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으로 이송하고 자택 내‧외부를 방역소독 한 뒤 가족 3명에 대해선 자가격리 조치한 후 검체를 채취했다.
 
B 씨는 지난 6일 확진환자로 등록된 영덕동 어린이집 원생 C 군(용인-81번)의 이모로 지난 10일부터 미열 등의 증상이 나타났다.
 
이에 기흥구보건소에서 11일 자택을 방문해 검체를 채취했고 민간검사기관인 씨젠의료재단의 진단검사에서 12일 양성 판정을 받았다.
 
B 씨는 조카와 언니가 확진환자가 된 뒤 자가격리 중이었으며 함께 자가격리중이던 형부는 음성으로 판정됐다.
 
시는 B 씨를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으로 이송한 후 자택 내‧외부를 방역소독할 계획이다.
 
시는 역학조사관의 자세한 조사 결과가 나오는대로 접촉자와 동선 등 공개범위 내 정보를 시민들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이날 10시 기준 용인시 확진환자는 관내등록 91명 관외등록 19명 등 총 110명이 됐다.

권태훈 기자  xo0045@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태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