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2.4 토 16:02
HOME 경기도 이웃시
이천 청룡대대 간부 일동, 재난기본소득 기부동참경기사랑의열매 “생애 첫 재난기본소득 기부, # 함께극복을 위한 우리의 실천” 군인 첫 주자
청룡대대간부 재난기본소득 기부 (사진제공 -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용인뉴스 신상훈 기자] 이천 청룡대대 간부일동이 군인으로서는 선두로 생애 처음 받아보는 긴급 재난기본소득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
 
경기사랑의열매는 27일(월) 이천 육군7공병여단 청룡대대 심재춘 대대장 및 간부 6명으로부터 ‘코로나19 #함께극복 우리의 실천’의 일환으로 재난기본소득 기부금을 전달받았다.
 
금번 기부는 청룡대대 일부 간부들이 솔선수범으로 시작하여 자발적인 군부대 기부문화를 조성하고자 하는 뜻에서 진행되었으며, 심재춘 대대장을 비롯해 최정원,김병준,박순호,최규한 대위 및 조준범 중위가 선발대로 참여하였다.
 
기부에 동참한 청룡대대 군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지키는 군인으로서 국가적 재난 위기 속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생계유지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해 좀더 가치 있게 쓰이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며 “청룡대대를 시작으로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과 나눔문화가 확산되어 다함께 코로나를 잘 극복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청룡대대는 앞서 지난달 30일 코로나19 위기극복 특별성금을 전달한 바 있으며, 장병들이 모은 헌혈증 107장을 경기혈액원에 기부하는 등 코로나19로 고통받고 있는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솔선수범하는 부대로 굳건히 나눔의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기부참여는 경기사랑의열매 홈페이지(https://gg.or.kr)와 전용계좌 농협 301-0196 -6741-71(예금주:경기공동모금회)로 가능하며, 문의는 031-220-7932로 가능하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