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6.5 금 13:48
HOME 4.15총선
김범수 후보 후원회장에 박형준 선대위원장, 문용린 전 교육부장관

김범수 미래통합당 용인(정) 김범수 후보의 후원회장으로 박형준 미래통합당 선거대책위원장과 문용린 전 교육부장관이 추대되어 선거 지원을 하기로 했다.

박형준 미래통합당 선거대책위원장은 제17대 국회의원 (부산 수영구/한나라당), 동아대학교 사회학과 교수, 대통령실 정무수석비서관, 청와대 사회특별보좌관, 국회 사무처 사무총장을 역임했고 최근엔 통합신당준비위원장으로서 보수 정당과 시민사회 통합을 위한 산파역할을 했다.

문용린 (전)교육부장관은 서울대학교 교수, 교육부장관, 서울특별시 교육감,  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을 역임하는 등 교육계의 대표적 인사다. 

박형준 미래통합당 선거대책위원장은 김범수 후보의 후원회장을 맡게 된 이유에 대해 “용인시는 이번 총선에서 통합당이 반드시 승리해야할 전략적 지역이며 용인에는 김범수 후보와 같은 준비된 지역 일꾼이자 당의 기대주가 필요하다”며 지지 의사를 밝혔다.

문용린 전 교육부장관은 “근 20년간 김범수 후보를 지근거리에서 지켜보면서 국가 지도자로서 역량을 확인했다”며 “국회와 지역사회에서 큰 역할을 해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김범수 후보는 “통합과 혁신의 시대정신을 대표하는 박형준 선대위원장님과 교육분야의 거목이신 문용린 이사장님을 후원회장으로 모시게 돼 큰 영광”이라며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김범수 후보는 그동안 미래통합당 용인(정) 조직위원장으로서 경찰대개발사업 대책위원회 위원장, 용인동백의료클러스터 추진위원회 위원장, 죽전행복주택 비상대책위원회 고문 등을 맡으며 굵직한 지역현안에 성과를 내왔고, 앞서서는 언론사와 시민사회에서 활동해왔다.

김신근 기자  so60su@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신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