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7.7 화 17:45
HOME 4.15총선
4.15 총선, 용인시 4개 지역구 대진표 확정(갑)오세영-정찬민, (을)김민기-이원섭, (병)정춘숙-이상일, (정)이탄희-김범수
미래통합당 용인(병) 이상일 후보(좌), 용인(을) 이원섭 후보

[용인뉴스 김신근 기자] 미래통합당 경선에서 용인병에 출마한 이상일 전 의원과 용인을에 출마한 이원섭 전 외환딜러가 결선 경선에서 승리해 공천을 확정지었다.

미래통합당 공천관리위원회는 19일 국회에서 회의를 열어 경기도 내 2곳에 대한 공천 결과를 발표했다. 

용인병에선 이상일 전 의원이 권미나 전 경기도의회 교육위원을 누르고 후보를 확정했다.

용인을에서는 이원섭 전 외환딜러가 김준연 전 용인을 당협위원장을 앞섰다.

이로써 오는 4월 15일 치뤄질 제21대 국회의원선거의 용인시 4개 지역구 대진표는 용인(갑)에 오세영(민주당)과 정찬민(통합당), 용인(을)에 김민기(민주당)와 이원섭(통합당), 용인(병)에 정춘숙(민주당)과 이상일(통합당), 용인(정)에 이탄희(민주당)와 김범수(통합당) 간의 대결로 확정되었다.

김신근 기자  so60su@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신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4,15폭정심판 2020-04-13 06:52:59

    4,15 폭정심판.공수처법(비수법)->친위검사 공수처(비수처) 임명-> 권력(청와대 등)범죄 공수처(비수처)로 이관->자신들 범죄 자신들이 수사 기소 가능.저항세력을 고소 고발->공수처(비수처)로 판사장악 검사장악(판검사조사 부모아내조사 자녀조사) ->저항세력 제거->사법권 장악.연동형 비례선거법으로 입법권 장악 시도.행정권 장악->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