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9.21 월 16:49
HOME 경기도 이웃시
이천 청룡대대 조준범 중위 및 소대원 일동, 희망 저금통 나눔릴레이 기부희망 저금통 나눔릴레이 10호 탄생
조준범 중위 및 소대원 일동, 희망 저금통 나눔릴레이 기부 (사진제공 -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경기사랑의열매)는 13일 경기사랑의열매 사무처에서 이천 육군 7공병여단 청룡대대 조준범 중위 및 소대원 일동으로부터 희망 저금통을 전달 받았다.
 
청룡대대 조준범 중위는 평소 꾸준한 헌혈 봉사로 50회(금장)을 달성한 기념으로 함께 근무하는 소대원들과 함께 기부의 뜻을 모아 청룡대대에서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사랑의 나눔릴레이 희망 저금통 기부에 동참했다.
 
한편, 조 중위는 임관이후 남다른 봉사활동으로 모범을 보이며, 매주 부대 인근 사회복지시설 지역 청소년들에게도 학습 멘토로 도움을 주고 있다.   
 
조준범 중위는 “작은 정성이지만 소대원들과 함께 따뜻한 나눔으로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함께하는 소중한 마음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고스란히 전달되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경기사랑의열매 관계자는 “소대원들의 소중한 뜻에 감사하며, 올해에도 청룡대대 희망 저금통 릴레이가 적극적으로 펼쳐져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