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2.4 토 16:02
HOME 경기도 이웃시
농업회사법인 (주)국일에프앤비 성금 전달...(사)안양사랑나눔회, 동안노인지회에 총 1천만원 지원
농업회사법인 (주)국일에프앤비 성금 전달식 (사진제공 -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용인뉴스 신상훈 기자]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경기 사랑의열매)는 7일 안양시청에서 농업회사법인 (주)국일에프앤비로부터 1천만원 성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이진수 안양시 부시장, 정양순 경기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총단장, 윤도희 경기사랑의열매 안양시나눔운동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전달받은 성금은 (사)안양사랑나눔회, 안양시 동안노인지회에 각각 500만원씩 총 1천만원의 성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2019년 12월 농림축산식품부장관으로부터 식품산업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한 (주)국일에프앤비는 2017년 12월 돈까스 등 냉동식품 23,000개(8,300만원 상당)를 복지시설 48개소 및 저소득층 49가구에 지원하는 등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였다.
 
이진수 안양시 부시장은 “안양시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주)국일에프앤비에 감사드리고, 안양시도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고, 정양순 경기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총단장은 “소외된 곳에 따듯한 사랑의 온정이 느껴지도록 나눔 봉사 활동을 계속 할 것이고, 행복한 나눔을 실천 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