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2.4 토 16:02
HOME 경기도 이웃시
이천 육군7공병여단 청룡대대 9번째 희망 저금통 릴레이...김태영 대위 부부 “결혼 1주년 기념 나눔실천”
이천 육군7공병여단 청룡대대 9번째 희망 저금통 릴레이, 김태영 대위 부부 (사진제공 -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용인뉴스 신상훈 기자]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경기사랑의열매)는 6일 경기사랑의열매 사무처에서 김태영 이천 육군7공병여단 청룡대대 김태영 대위 부부로부터 9번째 희망 저금통을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은 김태영 대위의 아내가 나란히 참석한 가운데, 부부가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전하는 따뜻한 나눔실천의 자리로 마련됐다.
 
김태영 대위 부부는 고교동창으로 1,000일간 교제하여 매일 1,000원씩 모은 돈으로 지난해 결혼식기념 기부를 하는 등 생활 속 나눔실천에도 동참하고 있다.
 
김태영 육군7공병여단 청룡대대 대위는“조그만 정성이지만, 작은 정성을 모아 하나씩 나누다보면 사랑도 기쁨도 커지는게 나눔의 의미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부부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활동을 실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경기사랑의열매 관계자는 “부부가 함께하는 기부야말로 진정한 아름다운 기부이며, 앞으로도 선한 뜻이 지속적으로 이어져 주변의 이웃들에게도 좋은 귀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