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4.5 일 22:10
HOME 사회 사회 포토뉴스
광주시, 사랑의온도탑 목표달성 기념 폐막식...나눔목표액 5억원 사랑의온도 107도 달성
광주시 사랑의온도탑 목표달성 기념 폐막식 (사진제공 -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용인뉴스 신상훈 기자]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경기 사랑의열매)는 30일 광주시청에서 광주시 희망2020나눔캠페인 사랑의 온도 107도 달성 기념 폐막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연희 광주시청 복지교육국장, 최정환 광주시청 희망복지과장, 위승구 경기사랑의열매 모금사업2팀장 및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했다.
 
광주시청 앞에 설치된 사랑의 온도탑 모금목표액은 5억원이며, 작년 목표 3억원 대비 2억원을 높여서 진행하였다. 캠페인 기간 최종 모금액은 535,731,000원 으로 사랑의온도가 107도를 달성하게 되었다. 이것은 모두 지역 내 사회단체 및 기업,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김연희 광주시청 복지교육국장은 “광주시민들과 기업 및 단체들의 소중한 나눔을 통해 작년보다 높은 모금목표액을 달성할 수 있어서 뜻깊고,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전했다.
 
이에 위승구 경기사랑의열매 모금사업2팀장은 “광주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로 광주시의 사랑의 온기가 느껴지는 순간이었고, 소중한 성금 귀중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