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2.23 일 19:22
HOME 사회 사회일반
용인뉴스, 용인시 ‘2019년을 빛낸 모범공무원 대상 시상식’ 개최 성황공무원 및 시도의원, 시민 등 27명 수상…사기진작 및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 기여

용인뉴스는 창간 13주년과 송년회를 맞아 2019년을 빛낸 모범적인 행동으로 건강한 공직분위기 및 조직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한 용인시 각 기관의 모범 공무원 10명과 모범시민 10명, 의정대상자 3명 등 총 27명을 선정하여 시상식을 거행했다.

용인뉴스는 20일 용인시청 3층 컨벤션홀에서 용인시, ‘2019년을 빛낸 모범공무원 대상 시상식’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백군기 용인시장을 비롯해 이건한 용인시의회의장, 바른미래당 이동섭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정춘숙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용인정 김범수 지역위원장, 김중위 초대 환경부장관, 수상자 및 용인뉴스 자문위원들이 참석해 축하해주었다.

2019년 빛낸 용인시청, 각 구청, 용인동부경찰서, 용인서부경찰서, 용인소방서, 용인교육청, 용인세무서, 기흥세무서 등 각 청에서 공개 선발된 모범 국가공무원들과 경기도의원, 용인시의회의원, 모범시민을 용인뉴스 상훈 심사위원회에서 세심한 심사를 거쳐 선발했다.

좌측부터 김재우 팀장, 용윤수 팀장, 고성욱 실무관, 김은경 실무관

문화네트워크 혜윰 박은선 대표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시상식에서 선발된 모범 공무원들과 모범 시민들, 시‧도의원들은 상패 및 부상으로 골드 바를 받았다.

용인시청의 경우 2천8백여 명 공무원들 중 시청 교통정책과 김재우 팀장, 기흥구청 건설도로과 하천관리 용윤수 팀장, 처인구청 건설도로과 고성욱 실무관, 수지구청 자치행정과 김은경 실무관 등 4명이 대상을 수상했다. 또 용인동부경찰서 보라파출소 윤양수 경위, 용인서부경찰서 경무과 김연태 경장이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용인소방서 5백여 명 중 재난예방과 서승원 지방소방교, 용인교육청 1백40여명 중 경영지원과 이미용 과장, 용인세무서·기흥세무서 2백20여 명 중 용인세무서 운영지원과 백진원 조사관, 기흥세무서 개인납세과 임한길 팀장 등이 모범 국가공무원 대상을 수상했으며, 시민들을 대표해 용인뉴스신문사에서 시민들의 마음을 담아 시상식을 거행했다.

좌측부터 윤양수 경위, 김연태 경장, 백진원 조사관, 임한길 팀장

도정, 시정 운영 발전 및 지역발전에 기여한 경기도의회 지석환 의원, 용인시의회 김기준, 김희영 의원 등 3명은 용인뉴스가 시민들을 대신해 의정대상을 수여했다.

특히 이날 자랑스러운 모범 공무원 상과 함께 지역사회 발전과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사람중심 새로운 용인실현에 적극 참여한 정종화, 배성훈, 신양미, 이종길, 박상하 씨 등 5명은 백군기 용인 시장상을 수상했고, 김철수, 김민수, 최수인, 유윤상, 박원숙 씨 5명은 이건한 용인시의회 의장상을 수상, 김대집, 정지중, 김희숙, 박은선, 이영림 씨 등 5명은 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장상을 수상하는 등 모범시민들에게도 상을 주어 더욱 시를 위해 노력해 달라는 마음으로 전달했다.

이번 시상식은 용인뉴스 창간 13주년 및 송년회를 맞아 용인시 최초로 각 기관에서 묵묵히 100만 용인시민들을 위해 고생하는 모범 공무원들을 선발하여 시민들을 대표해서 용인뉴스신문사에서 시민들의 마음을 담아 시상식을 거행하게 됐다.

좌측부터 서승원 지방소방교, 이미용 과장

용인시청 김재우 팀장은 사람 중심 새로운 용인을 운영하면서 찾아가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주민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으며, 지역 협력업체와 함께 사회 분위기 조성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재우 팀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주위 여러분들의 관심과 도움으로 큰 상을 받게 되었다”며 “부족하지만 앞으로 대중교통 정책에 있어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겸손하게 소감을 전했다.

용인동부경찰서 보라파출소 윤양수 경위는 용인시민 치안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했다. 윤양수 팀장은 “지역과 시민들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격려의 뜻으로 주신 상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시민의 치안과 시민들을 섬기는 자세로 열심히 임무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용인뉴스는 2020년에도 용인시 모범 국가공무원들을 선정하여 공무원 조직내 사기진작 및 건강한 공직문화 만들기에 앞장설 것이다.

구명석 기자  gms75@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명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