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9.30 금 22:21
HOME 사회 기흥구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제13회 가족잔치 진행
기흥장애인복지관 가족잔치 (사진제공 -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용인뉴스 구명석 기자] 지난 13일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에서는 '2019년 제13회 가족잔치'를 진행했다.
 
올해 13회째를 맞이하는 가족잔치는 복지관 이용고
 객,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재능기부강사 등이 모여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고, 서로가 격려하고 프로그램을 통해 배운 실력을 뽐낼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1부 기념식, 2부 이용고객 발표회로 진행되었으며, 기념식에는 백군기 용인시장, 이건한 용인시의회 의장, 이은경 복지산업위원장, 명지선 의원,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홍성로 회장, 사단법인 학교운영위원협의회 남기상 회장, ​오수환 사회복지법인 양지바른 대표이사, 정영진 복지관 운영위원장, 이윤송 복지관 희망나눔봉사단장을 비롯한 용인시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함께 참여하였고 장애인 복지 증진에 기여한 이용고객, 후원자, 자원봉사자, 재능기부강사, 직원 등 장애인복지유공자에 대한 시상을 진행하였다.
 
평생교육아카데미 작품 (사진제공 -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2부인 이용고객 발표회에서는 밝은누리밴드의 콘서트 및 평생교육아카데미 실버댄스, 줌바댄스, 오카리나, 민요교실, 노래교실, 주간보호센터줌바댄스, 시립상현어린이집, 뮤직코이노니아-마마기타반, 혜성원, 해오름의집, 빛나래무용단, 더샵색소폰홀리데이 등 다채로운 공연과 경품추첨 등이 진행되었다.
 
기념식 및 이용고객 발표회와 더불어 복지관 곳곳에는 프로그램을 통해 제작한 이용고객들의 작품전시회가 함께 진행되었고 음식나눔은 추오정남원추어탕신갈점의 후원으로 당일 행사를 풍성하게 진행할 수 있었다.
 
복지관 김선구 관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1년 동안 우리 복지관을 지원해주신 이용고객, 후원자, 자원봉사자, 재능기부강사를 비롯하여 모든 분들 덕분에 행복하고 즐거웠으며 많은 관심과 참여로 가족잔치를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뜻깊은 시간으로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며 2019년에는 더욱 발전하는 기관으로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구명석 기자  gms75@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명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