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8.7 금 15:11
HOME 사회 사회 용인시의회
용인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행정사무감사 8일차...푸른공원사업소, 차량등록사업소 행정사무감사 실시
제238회 제2차 정례회 행감 8일차 도시건설위원회 (사진제공 - 용인시의회)
[용인뉴스 구명석 기자] 용인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는 지난 4일 푸른공원사업소 소속 공원조성과, 동부공원관리과, 서부공원관리과와 차량등록사업소에 대한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했다.
 
이제남 의원은 공원조성과에 장기 미집행 공원과 관련된 예산확보 시 신속한 행정절차 이행 및 일관성 있는 정책의 추진을 요청하고, 도시자연공원구역 내 사유재산에 대한 민원 해결 방안을 마련하라고 요구했다.
 
박남숙 의원은 동부공원관리과에는 새천년그린빌4단지 앞 야외마당 리모델링 사업 추진 시 주민의 의견을 수렴해 반영할 것을 요청했으며, 차량등록사업소에는 차량번호판 부착·교체 장소에 대한 환경개선 대책을 마련해달라고 요구했다.
 
윤재영 의원은 공원조성과에 공원조성 최초 설계 시 철저한 검증으로 설계 변경을 최소화 하도록 당부했다.
 
정한도 의원은 공원조성과에 장기미집행 도시공원이 실효되지 않도록 실시계획인가 등 사업추진을 철저히 할 것을 요청했다. 차량등록사업소에는 민간자동차검사소 지도점검 강화를 통해 불법·부실검사 방지를 요청했다.
 
강웅철 의원은 공원조성과에 장기미집행 도시공원에 대해 재정 여건과 필요성을 고려해 재정사업과 비재정사업을 명확히 구분해 사업을 추진할 것을 요청했다.
 
강웅철, 윤재영, 김기준 의원은 푸른공원사업소 전체에 과도한 수의계약을 지양하고, 수의계약 시 공정하고 균등한 계약을 진행해달라고 요구했다.

구명석 기자  gms75@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명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