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0.21 월 23:05
HOME 사회 처인구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 김기태 관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 유공 도지사 표창 수상지역복지 활성화에 기여한 공 인정받아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 김기태 관장은 29일 15시, 경기대학교 텔레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19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경기 지역대회」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 유공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2019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경기 지역대회」는 경기도와 경기복지재단이 민·관 협력 강화 및 지역복지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개최했다.

이날은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한 지역복지 활성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 김기태 관장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 유공 도지사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기태 관장은 “노인복지의 질적 향상을 위해서는 지역사회와의 협력, 융합, 그리고 연대로 이어지는 복지공동체 실현을 이루어 나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전진할 때 함께해준 직원들과 지역사회 유관기관에 먼저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고 공감 수 있는 복지의 길을 만들어가기 위해 협치에 박차를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은 고령 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지역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노인복지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고령사회의 노인복지 질적 향상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