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9.17 화 16:59
HOME 교육/체육 교육일반
백군기 용인시장, 백암고 학생 300여명 대상 특강“진심으로 즐겁게 할 수 있는 일 찾을 것” 당부

백군기 용인시장은 11일 처인구 백암면 백암고등학교 학생 300여명을 대상으로 특강을 열었다.

이날 특강은 취임 1주년을 기념해 시의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백 시장은 “여러분들이 진심으로 즐거운 일, 좋아하는 일을 찾아야 한다”며 “그만큼 좋아하는 일을 해야 후회가 없고 끝까지 해낼 수 있다”고 조언했다.

“원삼에 반도체 클러스터가 들어오면 백암이 어떻게 달라지는 지 궁금하다”는 한 학생의 질문에 백 시장은 “반도체 클러스터가 생기면 도로 등의 기반시설이 확충돼 그 일대 뿐 아니라 주변 지역도 함께 발전하는 것”이라고 답했다.

이어 “여러분들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가 많이 생기고 더불어 지역경제도 살아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강에 앞서 백 시장은 군 시절 인연을 맺은 백암중 출신 이상철 5사단장을 소개하며 깜짝 전화연결을 해 이 사단장이 직접 후배들에게 인사를 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백 시장은 “용인에서 나고 자란 여러분이 다른 도시로 가지 않더라도 좋은 일자리를 얻고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 있도록 멋진 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재호 기자  insky115@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재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