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9.12 목 15:15
HOME 문화 공연·전시
용인문화재단, <2019 아트트럭, 더 그레잇 뮤지컬 갈라 개최>아트트럭에서 펼쳐지는 명작 뮤지컬 갈라쇼
뮤지컬 배우 정선아, 윤형렬, 조형균 출연

용인문화재단은 오는 22일 용인시청 광장에서 아트트럭의 첫 기획공연으로 대규모 갈라쇼인 <아트트럭 라이브 part.1-더 그레잇 뮤지컬 갈라>를 무료로 개최한다.

<아트트럭 라이브 part.1 - 더 그레잇 뮤지컬 갈라>에서는 검증된 가창력의 뮤지컬 톱 배우인 정선아, 윤형렬, 조형균과 12인조 앙상블이 출연해 <아이다>,<맨 오브 라만차>,<위키드>, <미녀와 야수>,<노트르담 드 파리>,<헤드윅>,<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위대한 쇼맨> 등 명작 뮤지컬들의 넘버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뮤지컬 <시카고>의 음악감독 오민영과 밴드마스터 김광학을 필두로 15인조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아트트럭’ 은 4.5톤의 대형 트럭을 개조한 이동식 공연 무대로 용인시 생활권 인접 장소에서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본 사업은 용인지역 곳곳에서 펼쳐지는 문화예술행사에서 무대와 전문 스태프를 지원하는 ‘지원형’ 과 용인 시민들이 야외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고품격 라이브 공연 콘텐츠를 관람할 수 <아트트럭 라이브> 등 ‘기획형’ 으로 나눠서 진행되고 있다.

<아트트럭 라이브 part.1 - 더 그레잇 뮤지컬 갈라>는 용인 시민을 위한 무료 공연으로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구명석 기자  gms75@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명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