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2.15 금 18:31
HOME 정치 정치일반 도정소식
경기도의회 박창순 의원, 전국공무원노동조합에서 감사패 받아경기도청 공무원 1,018명이 뽑은 베스트 의원으로 선정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박창순 의원(더민주, 성남2)이 2월 14일(목) 안전행정위원회 회의실에서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기지역본부 경기도청지부장으로부터 ‘모범도의원 감사패’를 받았다.
 
박창순 의원은 지난 2018년 12월 3일부터 12월 14일까지 2주 동안 경기도 소속 공무원 1,018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도의원 의정 활동 수행 관련 설문조사 결과 전문성과 공익성은 물론 현장 공무원들에 대한 이해, 하위 직렬과 소수 직렬 공무원들의 어려움을 대변하는 등의 노력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게 되었다.     
 
이번 설문조사는 제10대 의회 출범 이후 행정사무감사, 예산 심의 등 의정활동 전반에 대해 경기도청 공무원들이 느낀 부분들을 반영한 것으로 경기도의회와 집행부간의 소통을 위한 자료로 활용되기 위해 마련되었다.
 
박창순 의원은 감사 인사를 통해 “감사패를 마련해준 전국공무원노동조합과 투표에 참여해준 경기도 공무원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의회와 집행부의 건전한 견제 관계를 유지하는 동시에 경기도민을 위해 함께 봉사하는 동반자라는 인식을 가지고 도민을 위한 경기도, 공무원도 함께 행복한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