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8.24 토 19:59
HOME 사회 사회일반 포토뉴스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 취약계층 어르신 위한 설명절 프로그램 실시어르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관장 김기태)에서는 1일(금) 복지관 3층 강당에서 설명절을 맞이하여 관내 저소득 및 독거어르신 150명을 대상으로 ‘함께 나눔 기쁨 두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좋은인연(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에 가입된 어르신들이 설명절을 풍성하게 보내시길 기원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이날에는 드림아동합창단에서 열정적인 합창공연을 통해 어르신들의 흥을 돋았고, 건강을 기원하는 세배를 드리며 효의 의미를 되새겼다.

또한, 우리 가락을 느낄 수 있는 한국전통민요협회 용인2지부의 신명나는 전통 민요공연과 프로그램에 참석하신 어르신들에게 떡 선물세트를 전달하는 등 정을 함께 나누는 따뜻한 명절이 되도록 도모했다.

김기태 관장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모셔서 흥겨운 공연과 선물을 전해드렸다. 참석하신 어르신들 모두 건강하고 풍요로운 설을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은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나누고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복지관에서는 설명절을 맞아 관내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음식들로 구성된 식품꾸러미를 직원들이 직접 방문 전달하며 효를 실천하는데 적극 앞장섰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