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9.30 금 22:21
HOME 경제 경제
구성농협, 주부대학 총동문회 송년 결산 보고회원 300여명 참석…1년 동안 성과 축하 하고 노고 격려

용인 구성농협(조합장 최진흥)은 12일 오전부터 본점 지하 다목적실과 3층 대강당에서 주부대학 총동문회(회장 박용순) 회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주부대학 총동문회 사업결산 및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 2018년 한해 농촌사랑운동(농촌일손 돕기, 농산물 직거래 참여) 및 소외계층·불우이웃 돕기 등 사업실적 보고 ▲ 2018년 사업결산 관련 사항 ▲ 동창회별 활동 사항 등에 대한 안건으로 진행됐으며, 결산보고 후 3층 대강당에서 1년 동안의 성과를 축하 하고 노고를 격려하며 송년의 행사도 이어졌다.

2016년도 19기를 배출한 구성농협주부대학은 각 기수별 동문회는 물론 총동문회를 결성하고 동문 간 긴밀한 유대로 친목을 유지하며 바자회나 농산물 판매 등 이익금으로 어려운 소외이웃을 돕는 한편 지역에의 봉사를 잇고 있으며 더 나은 지역사회 일원으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최진흥 조합장은 “주부대학 총동문회에서의 사업은 농협은 물론 지역사회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구성농협이 지역사회에서 중심역할을 하듯이 주부대학 총동문회와의 밀접한 유대로 지속적인 사업이 돼 줄 것”을 당부했다.

구성농협은 주부대학 총동문회와 여성조직 단체들과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이후 연말에는‘우리농산물 팔아주기 운동’의 일환으로 용인에서 생산된 쌀로, 떡국 떡을 만들어 경로당, 장애인시설, 노인복지관 등 불우하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함께나눔 실천의 기회’로 거듭 진행할 것을 밝혔다.

구명석 기자  gms75@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명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