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9.22 금 17:22
HOME 경제 경제
농협신년인사회 개최어려운 여건의 농업. 활성화방안 강조

   
2009 용인시농협인 신년인사회 개최

8일 오전 11시 처인구 백설웨딩홀에서 농협용인시지부(지부장 김규식)와 지역농협인들이 용인시 농협발전과 새해 새출발을 알리는 “2009 용인시 농협인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김규식지부장 신년사

이날 서정석 시장, 심노진 의장, 도의원, 시의원, 경기도교육위원, 지역농업인들과 소비자단체 회원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규식 지부장은 신년인사말에서 "지난해 갖은 어려움 속에서도 농업과 농촌을 지켜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 드린다"며 "우수 농축산물을 생산 및 가공을 확대하여 시민들에게 고품질 안전농축산물을 제공하고 농협인들과 소비자가 상생하는 농촌을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용인시와 시의회에서도 농업인들의 어려운 여건을 감안해 잘사는 농축산업인들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도와 줄것을 강조했다.

   
서정석시장 신년사

한편 서정석 시장은 신년인사말에서 “농업은 우리경제의 힘의 원천이고 용인시 농협인들이 모두 힘을 합쳐 어려운 농업경제를 살려 나가는데 도움이 될수 있도록 용인시에서도 최선을 다하여 적극도와 줄것”이라며 농업인들을 격려했다.

   
심노지의장 신년사

또한 심노진 시의회의장도 신년인사말에서 “수입농산물이 밀려와 우리농가에 어두운 그림자가 비쳐지는 것을 볼 때 정말 가슴이 아프다. 하지만 정부와 지방자치단체에서 막대한 투자를 하고 경쟁력있는 농업 활성화 계획을 세워 나가면 우리 농축산업은 반드시 살아날수있다고 자신하며 시의회에서도 농업인들이 편안하게 농·축산업에 정진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도와 주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농업인들

천홍석 기자  chs576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천홍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