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1.20 화 13:12
HOME 경제 경제일반
용인 수지신협, 조합원 및 지역사회에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 실시조합원 및 가족 5,000여명 독감예방접종 행사
수지지역아동센터와 ‘신협 협동경제 멘토링’ 사업
지난해 수지우리호병원에서 실시한 조합원 독감 예방접종

수지신용협동조합(이사장 이기찬)은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수지 우리호병원, 러스크병원 및 신협 기흥지점 2층에 위치한 용인중앙의원에서 조합원 독감 예방접종을 실시한다.

이는 조합원 복지환원사업의 일환으로 조합원 및 조합원가족의 건강을 위한다는 취지로 2010년도부터 실시하여 올해로 아홉번째 실시하고 있다.

올해 새롭게 의료협약을 맺은 러스크병원에서도 예방접종을 실시하여 수지지역 거주 조합원들이 이용하기 편리한 병원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조합원들의 원활한 예방접종과 직장인들의 편의를 위하여 토요일에도 진행하여 총 5,000여명의 조합원 및 가족이 혜택을 보게 될 예정이다.

수지신협 이기찬 이사장은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되고 앞으로도 모든 조합원 및 가족이 항상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지역주민들은 수지신협 조합원으로 가입해서 다양한 조합원복지환원사업을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더불어 수지신협은 조합원은 물론 지역사회에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더욱 활발히 실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수지신협은 지난 9월에도 용인시 사회복지협의회(회장:홍성로)에서 주최한 사회복지엑스포에 참가하여 용인시 관내 사회복지관 및 주민센터에서 추천받은 어르신들을 위한 장수사진촬영부스를 운영해 촬영한 장수사진을 액자로 제작하여 무료로 배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밖에도 수지지역아동센터와 ‘신협 협동경제 멘토링’사업을 1:1 매칭 결연을 하여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에게 어린이 경제교육, 협동조합 교육, 문화체험, 야외활동, 음악, 음식, 신협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매달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