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8.20 월 15:57
HOME 정치 정치일반
민주당 백군기 용인시장 후보 “새로운 용인 위해 승리하겠다”

 더불어민주당 백군기 용인시장 예비후보가 원팀 제안을 수락한 당내 경선 후보들로부터 공약을 전달받았다.

3일 오전10시30분 용인시청 브리핑룸에서 현근택, 선대인, 오세영, 박정현 예비후보가 백군기 용인시장 민주당 후보에게 정책제안서를 전달하고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밀알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백 후보는 ‘“용인시민과 민주당 당원 여러분께 머리숙여 감사드린다. 새로운 용인을 만드는 대장정에 앞장서 나서겠다”며“민주당 예비후보 현근택, 오세영, 선대인, 박정현 후보께 진심어린 감사의 예를 표하며 제게 해주신 비판과 조언을 가슴깊이 받아들여 함께 만들어 가는 용인, 새로운 용인으로 반드시 변화 시키겠다”고 말했다.

백 후보는 “이제 지방선거 압승과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용인시 더불어민주당 당원들이 하나로 뭉쳐야 할 때이다.100만 도시 용인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서는 지방적폐를 청산하고 정부의 국정철학을 지방행정에 반영할 수 있는 강력한 리더십이 필요할 때다."라며 "용인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 용인시민이 자랑스럽고, 용인에 산다는 것에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용인시를 대한민국의 중심도시로 만들겠다”고 주장했다.

백 후보와 경쟁했던 예비후보들은 압승을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와 함께 경선 기간동안 밝혔던 난개발 해소 대책, 장애인·소상공인 지원 관련 정책 등 공약들을 전달했다.

특히 백 후보는 “출마를 결심할 당시의 초심으로 돌아가 신발 끈 질끈 동여매고 허리띠 바짝 졸라매 새로운 용인을 만드는 대장정에 나서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