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8.20 월 15:57
HOME 정치 정치일반
더불어민주당·자유한국당 용인지역 시·도의원 공천‧경선 발표더민주‧한국당 4월말까지 공천 마무리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는 지난 19일 제4차 경기도의원 후보, 기초의회의원 후보를 발표했다.

경기도의회의원 공천의 경우 용인시제1선거구에는 용인갑지역위 청년위원장인 지석환 후보를 단수공천, 용인시제2선거구에는 팔뚝두부대표인 김춘식, 용인시 학원연합회회장인 엄교섭, 용인갑동부동협의회장인 임동교 3명의 후보들이 경선을 치룬다. 용인시제3선거구는 현 경기도의회 진용복 의원을 단수공천, 용인시제4선거구는 현 경기도의회 남종섭 의원을 단수공천, 용인시제5선거구에는 수지신용협동조합이사인 김용찬 후보를 단수공천, 용인시제6선거구에는 더불어민주당 소상공인특별위원회 부위원장인 유영호 후보를 단수공천, 용인시 제7선거구에는 용인시의회 김중식 의장을 단수공천 했다.

또 용인시제8선거구의 경우 국회의원 보좌관 출신인 이수덕, 현 용인시의회 고찬석 의원, 단국대 건설방재안정공학과 겸임교수인 기성호 3명의 후보가 경선을 치룬다.

더불어 용인시의원의 경우에는 용인시가선거구에 용인갑지역위 교육연수위원장인 안희경, 현 용인시의회 이제남 의원, 전 모현농협조합장인 이태용, 현 용인시의회 정창진 의원 4명이 경선을 치룬 후 2인을 공천하기로 했다. 용인시나선거구는 용인시의회 남홍숙 의원을 단수 공천했다.

용인시다선거구의 경우 양지면 자율방범대장인 김진석, 더불어민주당 고문인 마성기, 현 용인시의회 최원식 의원 3명의 후보자가 경선을 치룬 후 1명을 공천하기로 했다. 용인시라선거구는 현 용인시의회 김기준 의원, 이은경 의원 두 후보가 가, 나 순위 경선을 펼친다.

용인시바선거구의 경우는 현 용인시의회 윤원균 의원을 가번, 용인시주민자치연합회장인 이창식 후보가 나번으로 확정됐다. 용인시사선거구에는 장정순 전 시의원을 단수공천, 용인시아선거구의 경우는 현 용인시의회 이건한 의원을 단수 공천했다.

또 용인시자선거구는 표창원 국회의원 비서인 정한도 후보와 전 19대대선기흥구정당선거사무소장인 황재욱 후보가 가, 나 순위 경선을 펼친다. 용인시차선거구의 경우에는 용인정선거구 여성위원장인 하연자 후보가 가번으로 확정, 이미진, 신현녀 두 후보가 나번을 놓고 경선을 펼친다.

그리고 자유한국당 경기도당도 지난 20일 제3차 경기도의원 후보, 기초의회의원 후보 공천자를 발표했다. 경기도의회의원에는 용인시제1선거구에 현 자유한국당 용인시 역삼동 협의회장인 이영희 후보, 용인시제2선거구의 경우 현 경기도의회 조창희 의원, 용인시제3선거구에는 현 용인복지국가소사이어티 회장인 강영광 후보, 용인시제4선거구에는 현 미래교육플랫폼 대표인 김희경 후보, 용인시제5선거구에는 현 경기도의회 지미연 의원, 용인시제6선거구의 경우 현 용인시의회 김선희 의원, 용인시제7선거구에는 현 경기도의회 권미나 의원, 용인시제8선거구에는 현 경기도의회 김종철 의원을 각각 공천했다.

또 용인시의원 공천에는 용인시나선거구의 경우 현 경기도당 대변인인 이진규 후보를 공천, 용인시다선거구에는 현 용인시의회 박원동 의원을 공천, 용인시바선거구에는 현 용인시의회 김희영 의원이 가번, 현 한얼수학학원 원장인 김영섭 후보가 나번으로 확정됐다.

더불어민주당과 자유한국당에 따르면 이달 말까지 후보자 공천을 마무리 할 계획이다.

구명석 기자  gms75@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명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