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6.17 월 11:57
HOME 기획 신년사
김중식 용인시의회 의장 신년사“용인발전·자치발전 위해 일신우일신(日新又日新)하겠다”

희망찬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동녘 하늘에 먼동이 터오듯 희망으로 가득 찬 붉은 닭띠의 해 정유년(丁酉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용인시의회가 활발한 의정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100만 용인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용인시의회는 더 크게 듣고, 더 가까이 가고, 더 넓게 보겠다는 의정방침을 기초로 시민의 시각에서 지역 현안을 바라보고 집행부가 계획한 사업들이 시민들의 생활 속에 녹아들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해 왔습니다.

정유년(丁酉年) 새해에도 용인시의회는 시민들의 삶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각종 정책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그에 수반되는 예산이 효율적으로 배분되고 집행되어 시민들이 행복한 용인시가 될 수 있도록 집행부를 견제하고 감시하는 의회의 역할에 충실하겠습니다.

풀뿌리 민주주의를 실현하는 민의의 전당인 용인시의회가 제대로 된 역할을 해 나가고 더 가까이 시민들과 소통하면서 용인의 미래발전과 자치발전의 역사를 새롭게 써 나갈 수 있도록 일신우일신(日新又日新) 하도록 하겠습니다. 정유년 새해에도 27명 용인시의원 모두가 진정성과 정의로움을 바탕으로 시민의 성원을 받는 진정한 의원이 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의 믿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전개해 나가겠습니다. 항상 한결같은 마음으로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용인뉴스  d21d@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인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