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1.27 금 18:49
HOME 기획 기획
에버랜드 ‘판다 동영상’ 하루만에 100만뷰해먹에서 낮잠 자는 판다 모습 담겨…한국생활 완벽 적응
   

에버랜드가 SNS를 통해 공개한 수컷 판다 러바오 동영상 한 편이 게시 하루만인 18일 100만회가 노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버랜드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16초 분량의 짤막한 동영상에는 러바오가 지난달 국내에서의 첫 생일 선물로 받은 해먹 위에서 낮잠을 청하는 이색적인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속 러바오는 사육사들이 정성스레 마련한 해먹 선물에 완벽히 적응한 모습으로, 대자로 누운 채 입을 벌려 하품을 하기도 하고 천진난만한 아기처럼 발을 꼼지락거리기도 하는 등 귀엽고 앙증맞은 판다의 일상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 동영상 바로 보기 : 페이스북 => http://bit.ly/2bgTLC
                              유튜브 =>
https://youtu.be/ibEVpmULeN0

동영상을 시청한 SNS 이용자들은 댓글을 통해 "러바오가 어떻게 헤먹에 올라갔을까?", "판다도 시원한 해먹에 누워서 피서를 즐기네", "사람이 판다의 탈을 쓰고 누워 있는 줄 알았네"는 등 판다의 모습이 귀엽고 신기하다는 반응을 나타냈다.

에버랜드에서 판다를 담당하고 있는 강철원 프로사육사는 "판다들이 재미있게 가지고 놀면서 행동풍부화에 도움이 되는 장남감과 놀이시설을 선물로 제공했다"면서 "판다 커플이 해먹, 오뚜기, 미끄럼틀, 그네 등을 자유자재로 이용하는 모습을 통해 건강 상태가 양호하고 에버랜드 생활에 잘 적응한 것으로 판단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기업 최다인 385만명의 페이스북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에버랜드는 변화하는 SNS 트렌트에 맞춰 영상, 사진 등 다양한 툴을 활용해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송정민 기자  bgg4135@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