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7.6 수 18:16
HOME 정치 지난 선거
이우현 국회의원 전통시장 민생행보 이어가“전통시장 활성화 위해 정책적 노력 다 하겠다”
   

새누리당 이우현 국회의원(용인갑)은 지난 15일 용인중앙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활성화를 약속했다.

이 의원은 주변 상가 상인들 및 지역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민생현장을 챙기는 행보를 이어갔다.

시장 상인들은 이 의원에게 (구)경찰서부지 주차장 민원해결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예산확보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경기불황의 직격탄을 중소상인과 서민이 가장 먼저 받고 있다”며 지역의 경기불황 심각성을 말하면서 "전통시장이 활발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정책을 펼쳐 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이 의원은 “전통시장을 살리기 위해 그동안 수많은 방안이 강구돼 왔지만, 상인들의 피부에 와 닿지 않는 정책들로 인해 전통시장은 여전히 침체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며 “전통시장이 살아야 용인 경제가 살아난다.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정책적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의정활동 중 확보한 전통시장 현대화 활성화 사업과 공연장 설치사업 국·도비 예산을 통해 전통시장이 활성화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선거에서 ‘지역 경제 살리기’를 최우선 과제로 꼽고 있는 이 의원은 전통시장을 비롯해 소상공인과 지역 업체 대표, 대학생, 중장년층 등과 대화의 시간도 가지며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박재호 기자  insky115@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재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