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4.23 화 17:03
HOME 기획 신년사
새누리당 이우현 국회의원(용인갑) 신년사“진인사대천명(盡人事待天命)의 자세로 임하겠다”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예산안조정소위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용인시 발전예산을 국. 도비 등 총 3.000억원을 확보하여 용인시 재정위기를 해결하였습니다.

서울~용인~세종 고속도로 추진, 포곡읍‧원삼면 IC설치를 위한 서명운동에 적극 참여하고 이끌어주신 여러분의 덕분으로 2016년부터 고속도로 공사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동탄~역삼~포곡~광주) 착공으로 용인시와 처인구의 획기적인 발전이 기대됩니다.

또한 시민단체를 비롯해 언론 정부기관 정당 등 각 단체가 선정한 우수의원 20관왕을 기록했습니다. 2016년 병신년 새해. 우리는 이제 새롭게 나아가는 출발선에 서있습니다.

용인발전 가속화는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용인과 처인구 발전을 책임지는 국회의원으로서 올 한해는 시민 여러분께 약속드렸던 공약실천을 마무리하는 해로 삼고, 서울~세종 고속도로 착공 및 IC설치. 위례~성남~광주~ 용인 지하철 유치. 평택상수원 보호구역 해제가 될 수 있도록 철저히 점검해 나가겠습니다. 현장에서, 또 국회에서 여러분이 주신 사명을 받아 진인사대천명(盡人事待天命)의 자세로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에 임하겠습니다. 

용인뉴스  so60su@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