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7.23 화 10:55
HOME 사회
용인예술과학대, 베이비부머 경기스쿨 드론 마스터 과정 수료식

용인예술과학대학교(총장 최성식) 대학 평생교육원(원장 곽규훈)은 최근 경기도가 주관하는 '2024년 베이비부머 경기스쿨 운영 사업'에 선정되어, 베이비부머 경기스쿨사업  드론마스터 과정 수료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드론마스터 과정은 용인예술과학대에서 진행한 드론 교육 프로그램으로, 교육과 기술 혁신의 중심지로 자리잡고 있는 용인예술과학대의 새로운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는 용인예술과학대와 경기도 베이비부머 경기스쿨사업간의 협력의 결과로써, 지역사회와 산업계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수료식에는 수료생들과 함께 용인예술과학대 관계자들뿐만 아니라, 지역 관련 산업계 대표들도 참석하여, 드론 기술의 중요성과 미래 가능성에 대한 논의와 함께, 수료생들의 성공적인 학습 성과를 축하하였다. 특히, 드론마스터 과정 현장에서의 실습과 함께 체계적인 이론 교육을 통해 학생들에게 폭넓은 전문 기술력을 전달하였으며, 이는 산업계에서 매우 중요하게 평가되고 있다.

베이비부머 경기스쿨의 드론마스터 과정 강사는 "용인예술과학대와의 협력을 통해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 경험을 제공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곽규훈 용인예술과학대 평생교육원장은 "경기도민 중 베이비부머 세대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직무교육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경기도의 혁신성장을 지속적으로 이룰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드론마스터 수료식을 통해 용인예술과학대학교는 교육의 혁신과 함께 산업계의 요구에 부응하는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음을 재확인하며,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의 산학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용인뉴스편집국  temp@temp.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인뉴스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